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과천시 대표포털 과천시 청소년수련관

메뉴로 돌아가기

English Town

인사말

청소년 여러분들을
세계속의 0.1% 글로벌 리더로
키워줄 English Town!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과천 English Town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과천 English Town은 단순한 체험 학습 공간을 넘어서 교육과 체험, 놀이가 어우러진 생활 속 복합 영어 문화 체험 공간으로 고안되었습니다.
과천 English Town은 세계화 시대에 걸맞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자 하며, 영어 교육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많은 영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력의 필수 요건은 상황에 맞는 영어 능력과 국제화 마인드 함양입니다.
English Town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은 8개의 다양한 상황체험관에서 상황에 따른 자연스런 실용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그 밖의 학습시간을 통해 영어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자신감과 분별력, 훌륭한 매너를 갖춘 글로벌 인재로 키워질 것입니다.
또한 공교육을 보완하고 각 가정의 사교육비를 절감하고자 우리시 청소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특히 저소득층 및 소외 계층의 자녀들에게 영어교육의 기회를 폭 넓게 제공함으로써 교육 양극화 해소에도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과천 English Town은 효과적인 영어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평생학습도시로의 경쟁력을 끌어올려 지역사회에 공헌하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